top

공지사항

최고의 기술로 최고의 영상을 담다! 루카스 / 큐비아
게시글 검색
최종영상 저장오류에 대해 안내말씀드립니다
루카스
2009-10-29 09:52:47

친애하는 고객여러분

㈜ 큐알온텍에서는 현재 발생되고 있는 마지막 영상 파일 저장과 관련하여 공식적인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문제의 근원은 제품의 백업 베터리 역할을 하는 SuperCap의 특정 Lot에 불량 자재가 유입되어 발생된 현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당사의 IQC에서는 현안과 관련하여 완벽한 분석이 마쳐진 상태이며, 차기 LOT부터는 EDLC장비를 도입하여 불량의 사전검토를 진행하여 앞으로는 절대 현안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되었습니다.

이에 당사는 문제점과 관련하여 조속한 처리를 위해 고객 여러분께 불량 여부 판단과 처리의 과정을 알려드립니다.

 

==========================================================
대상 모델 : LK-1300G

대상 고객 : 2009 9 ~ 10/20월까지 구입고객


불량 선별법 : 전원을 off하여 정상적인 종료음 3회가 발생하지 않고 0Kbyte 파일이 2개가 생성된 경우.
(파일을 확인하지 않더라도 종료음이 발생하지 않으면 불량으로 판단)


A/S
방법 : 로젠택배 착불 배송 -> A/S센터 제품수령 : 당일 제품수리/당일 택배배송 -> 고객 제품 수령
 *
  택배 배송시 고객님의 성함, 전화번호, 불량내용, 배송받으실 주소를 기재하여 동봉해 주십시요.


A/S
센터주소 : 서울시 강서구 염창동 240-21 우림 블루나인 A 1201


문의 전화 : 02-2093-1262, 1257


==========================================================
 

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문제와 관련하여 고객님께서 궁금해 하시는 몇가지 궁금증을 답변드립니다.

일부 고객님께서 우려하시는 펌웨어 업데이트 또는 발열과는 아무런 연관관계가 없사오니 새로운 펌웨어로 업데이트를 받으심이 더 좋은 기능향상에 도움이 되시겠습니다.

또한 Super Cap의 수명은 충/방전을 기준으로 약 10만번이 가능한 Spec을 가지고 있습니다.

0Kbyte 파일이 2개 생성되는 현상은 CPU에서 현재 저장되는 파일 이외에 다음 생성될 파일을 미리 만들어 놓기 때문에 0Kbyte 파일이 하나 더 생성되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마지막 5분이내 영상이 저장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되는 것입니다.

 

저희 ㈜큐알온텍은 제품의 신뢰성을 위해서 앞으로도 더욱 정진할 것이며, 제품의 품질 향상을 노력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앞으로는 절대로 이와 같은 문제가 야기하지 않도록 품질관리에 더욱 매진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함을 표하며, 앞으로도 루카스 블랙박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