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체험단

최고의 기술로 최고의 영상을 담다! 루카스 / 큐비아
게시글 검색
[루카스 H939-2K - 화클이l부산님] #8. 내가 생각하는 H939-2K만의 장점 및 특징
루카스 큐비아
2020-09-03 11:32:55

오늘은 루카스 블랙박스의 장점과 특징입니다. ^^;;

1. 루카스 h939는 컴퓨터로 따지면 cpu가 확 달라진 느낌이네요.. 부팅 속도 부터 주차 모드, 주행모드, 전환이 이전 모델 모다 확연히 빨라졌습니다.

이전모델들은 약간 버벅거리는 느낌이 있었다면.. h939 부터는 시원시원하게 반응이 온다는 느낌이네요..

영상으로 한번 보시죠.. ^^

https://youtu.be/F6WX4XqIJno

2. 전원이 중간에 누락되었을 때 파일통째로 저장하지 않고.. 끊어서?? 저장하기 때문에 블랙박스가 켜져 있을 때까지의 영상이 반드시 저장되게 됩니다...

이것은 다른 블랙박스 처럼 파일 통째로 저장하는 방식보다 마지막 사고 순간까지 녹화 할수 있기 때문에 블랙박스에서는 반드시 필수적이였던 저장 방법입니다. 루카스 사에서는 이렇게 설명하고 있네요

실제 제대로 동작하는지 동영상을 찍어 봤습니다.

https://youtu.be/8gGKEDxZwVk

3. 안전운전 도우미 및 asds 기능.. 다른 블박을 써봤지만 안전운전 도우미 처럼 네비에 있는 과속단속 카메라. 이동식 카메라, 박스형 카메라, 버스전용차로

단속 구역 등등을 알려주는 블박은 없었습니다. 유용하게 쓰려면 정말 유용한 기능이죠.. ^^;; 저는 사실 asds 관련해서 알림이 많아서 다 끄고 다녔는데요..

이번에 체험단 하면서 앞차 출발알림은 요긴하게 쓰게 되었습니다. 여행가거나 가족들이 타고 있을 때 신호대기시 옆에서 말 걸고 뭐 달라고 하고..

애들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이거든요.. 그런데. 앞차 출발 하는걸 몰라서 뒤에서 빵~ 할 때 눈치채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장점 및 특징을 뽑아 봤네요..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