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유틸리티

최고의 기술로 최고의 영상을 담다! 루카스 / 큐비아
게시글 검색
루카스 블랙박스 SD카드 벤치마킹 프로그램
루카스
2009-09-23 10:10:12

안녕하세요. 루카스 블랙박스 담당자입니다.
블랙박스의 경우 카메라로 입력되는 화면을 항상 기록하여야 하기에 SD카드의 기능이 매우 중요 합니다. 쓰기 속도가 느리다던가 불안정 할 경우 데이터의 깨짐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D카드 구매 또는 소유하고 계신 제품의 신뢰성을 테스트 하신 후 블랙박스에 사용하시어 더 안전한 운행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테스트 기준 SD카드 쓰기 속도 : 2M이상 쓰기 LEVEL : 속도 저하 없이 수평 유지 사용 방법

1. 파일을 다운받아 실행합니다.

2. SD카드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주의 : HDD드라이브 선택시 시스템에 큰 영향을 줍니다.)

감사합니다.


3. Block Size를 8KB로 선택하여 줍니다.

4. Write를 선택합니다.

5. START를 눌러 실행합니다.

6. 경고창이 뜨면 DESTROY DATA를 입력하고 실행을 계속합니다.

7. 그래프와 쓰기 속도를 확인합니다. 8. SD카드를 포멧합니다.


* 주의

1. 본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조작 미숙으로 인해 컴퓨터에 치명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HDD 선택하여 아래의 방법을 실행시 컴퓨터에 저장된 데이터에 손상을 입을수 있습니다. 초보자 및 사용상의 이해가 어려우신 분은 사용을 자재해 주십시요.

2. 본 프로그램에서 성능이 검증되었다 하여 루카스 블랙박스에서 승인하는 것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본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보유한 SD카드의 사용을 돕고자 하는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당사에서 제공되지 않은 제품으로 인한 피해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첨부파일[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