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게시글 검색
A/S 정책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루카스
2009-10-06 09:31:28

안녕하세요. 루카스 블랙박스 담당자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저희 루카스 블랙박스를 아껴주신 고객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루카스 블랙박스는 최대한의 서비스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에 저희 루카스 블랙박스의 A/S와 관련된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제품의 이상이 발생시 저희 A/S센터로 전화를 주시어 접수 진행해 주십시요.

접수를 마치고 제품을 A/S센터로 전달해 주시면 저희 A/S센터에서 수리 및 교환의 조치를 진행해 드립니다.

제품의 수리는 제품 수령 당일 시행되어 오후에 배송되어 집니다.

(단, 교환 부품의 재고 미비시 1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조금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항상 고객님의 기대에 부흥하는 루카스가 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저희 루카스 홈페이지를 통해 주시면 더 자세한 답변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글쓰기는 회원가입 후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루카스 질문과 답변 : http://www.lukasav.co.kr/gnuboard4/bbs/board.php?bo_table=02_02

고객 A/S 담당전화 : 02-2093-1257, 1262

답변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5시를 기준으로 작성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