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게시글 검색
화질불량관련 A/S처리기준입니다
루카스
2010-02-02 19:58:53

안녕하세요. 루카스입니다.
루카스 블랙박스를 선택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에서는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여러분께 다가가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최근 화질과 관련된 많은 문의가 있어 렌즈 및 화질의 A/S 기준안을 공지해 드립니다.
당사의 기준안에 포함되어 A/S대상이 되는 제품은 전량 무상 교체를 진행 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아래의 기준안을 확인하시어 A/S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최고의 품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 지원 센터 : 02-2093-1257, 02-2093-1255
기술 지원 문의 : 02-2093-1262


* 루카스 화질 불량 A/S 기준안

- A/S 대상 -
중앙부 포커싱 불량 (MTF값 40% 미만)
좌우측 MTF값 비율 10% 이상 차이
기타 접촉 불량 및 기기의 이상으로 판단되는 화질 불량

- A/S 미포함 대상 -
렌즈 전면 및 유리창 내부의 이물질 및 청소상태 불량으로 인한 화질 불량
지나친 썬팅으로 인한 화질 불량
설치 각도에 의한 화질 불량
흰색차량에 흰색번호판 인식 불량
역광에 의한 화질 불량
광각에 의한 좌우측 포커스 불량 (중앙부를 기점으로 40%이상 지점)
LED신호등 깜빡임 증상
조도가 낮아 어두운 화면 불량
전면 유리창의 난반사에 의한 화면 불량
기타 차량 상태에 의해 발생되는 화질 불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