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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품 및 악세사리 A/S 처리사항 안내드립니다
루카스
2010-04-15 19:13:36
안녕하세요. 루카스입니다.
고객지원센터에서 소모품 및 악세사리의 A/S와 관련하여 알려드립니다.
루카스 블랙박스와 함께 제공되어지는 소모품 및 악세사리의 A/S와 관련하여 많은 질문이
접수되는 바 공지로 알려드립니다.
블랙박스와 함께 제공되어지는 모든 제품은 구입 후 2주 이내 제품의 결함 또는 문제점이
의심되어지는 경우 고객지원센터에서 무상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해 드립니다.

발생되는 왕복 운송료는 고객지원센터에서 부담하게 됩니다.

구입 2주 이후의 경우에는 제품의 손상여부와 과실에 의해 제품의 수리 또는 교체를 지원해 드리오며,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부분은 유상 수리 또는 유상 교체가 진행되어 집니다.
발생되는 왕복 운송료는 소비자님의 부담으로 처리되어 집니다.

SD카드의 경우에는 구입 2주 이후에는 새제품으로 6개월간 무상교체를 지원합니다. 
발생되는 운송료는 소비자님의 부담으로 처리되어 집니다.

블랙박스 본체의 경우 구입일로 부터 1년간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개인소비자)
배송료는 고객지원센터에서 부담하게 됩니다.(단,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문제는 유상 처리 됩니다.)

악세사리 및 소모품의 수리를 사전 연락없이 택배로 고객지원센터 배송하여 A/S 요청하는 일이 없도록 4월 한달간 홍보기간을 두며, 5월부터 시행할 예정이오니 말씀드린 사항을 참고하시어 A/S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