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1920 * 160 // 1400+160
게시글 검색
새롭게 조정되는 서비스 센터운영 신규방침안내입니다
루카스
2011-06-08 20:14:21

안녕하세요. 루카스 블랙박스입니다.
루카스 블랙박스 서비스 센터에서는 현재 고객님께 무상으로 택배서비스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고객여러분의 부담을 최소화 해 드리기 위한 루카스 블랙박스의 지원 정책입니다.
하오나 이러한 부분에 있어 일부 고객님께서 당사의 지정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으시고,
고가의 물류운송회사를 이용함에 서비스센터에서도 많은 금전적 피해를 치르고 있습니다.
무상 택배 서비스는 루카스블랙박스가 고객님들께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임을 알아 주시옵고,
당사의 서비스 규정을 확인하시어 서비스에 불편함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무상 택배 서비스 운영 규정
대상 : 구매일로 부터 1년 이내의 제품 구매자 (악세사리의 경우 구매일로 부터 6개월간 제공)
운송업체 : 로젠택배 (도서/산간지방의 경우 우체국 택배 이용)
서비스 이용 방법 : 루카스 서비스 센터와 상담 후 제품의 결함의 의심이 될 경우 
                                   서비스 센터 직원의 안내에 따라 서비스 접수 후 택배를 발송합니다.
주의사항사전접수 되지 않은 제품과 지정업체를 이용하지 않은 착불택배는 반송처리 됩니다. 
                (지정택배를 이용하지 않으실 때는 선불 택배로 입고하시면 됩니다.)

해당 사항은 1주일간의 홍보기간을 두고 6월 15일 부터 시행되어 집니다.
서비스 이용방법을 숙지하시어 서비스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