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1920 * 160 // 1400+160
게시글 검색
고객센터 라인증설
루카스
2012-05-14 15:05:05

안녕하세요, 루카스 입니다.

 

최근에 저희 ㈜큐알온텍 고객센터에 전화하신 분들 중에 전화연결이 잘 되지 않거나 (통화 중), 전화응대 및 고객응대가 미흡함으로 인해 여러모로 불편을 느낀 분이 계셨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최근 들어 블랙박스의 판매량이 갑자기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통화량 역시 급격하게 증가함으로써 루카스 블랙박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여러모로 불편을 끼치게 되었습니다.

이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면서, 앞으로 이런 일 발생하지 않도록 내부 시스템을 보완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아래와 같이 시스템을 개선하여 루카스 블랙박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할 예정입니다.

 

=================<<           >>===================

 

1.     고객센터의 대표전화 회선을 증설하도록 하겠습니다.

A.     02-2093-1257 à 02-2093-1257, 02-2093-1262, 02-2093-1268

2.    내부회선 충분히 증설하도록 하겠습니다.

 

3.    직통전화 증설

A.     업무시간 외 AS 문의

                             i.         02-2093-1256

                            ii.         02-2093-1258

                          iii.         02-2093-1259

B.     영업 및 대리점 문의

                             i.         02-2093-1255

                            ii.         02-2093-1261

C.     온라인 제품 문의

                             i.         02-2093-1265

                            ii.         02-2093-1267

 

 

4.    AS 고객응대 인원 추가

 

5.    AS 고객 시스템 보완

 

6.    시행일시 : 2012 515

 

저희 루카스 블랙박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루카스 블랙박스에 대한 불편한 점이 있거나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