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게시글 검색
2013 고객감사 보상판매관련 FAQ
루카스
2013-12-05 12:02:40
안녕하세요 루카스 블랙박스 입니다
금번 진행하는 보상판매 관련 궁금하신 질문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Q: 고장난 제품도 보상판매 대상이 되나요?
A: 제품의 고장유무와 상관없이 가능하며 GPS유무에 따라 판매금액이 달라집니다.

Q: 사용하던 메모리카드는 제품과 함께 보내야 하나요?
A: 블랙박스 본체만 상자에 담아서 보내 주시기 바라며 메모리 카드는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Q: 주문 시 옵션정보가 들어가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A: 루카스 홈페이지 이용은 인터넷익스플로러 9.X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10.X 또는 11.X일 경우에는 정상주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Q: 꼭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해서 보내야 하나요?
A: 고객님께서 이용이 편한 택배사를 통해 운송비용을 결제하신 후에 보내주십시오.
    (운송료 고객부담)
    예)편의점택배, 우체국택배 또는 등기우편, 로젠택배, CJ택배, 대한통운택배 등

Q: 기존에 사용하던 메모리카드는 보상판매상품에 사용이 가능한가요?
A: 루카스 HD 블랙박스에서 사용하던 HD제품전용 메모리카드를 보상판매상품에 삽입하여
    사용 시 녹화영상의 누락이 발생할 수 있으며, 당사에서 제공하는 Full HD전용 메모리카드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Q: LK-7300 FHD Smart 제품과 보상판매상품도 모두 호환이 가능한가요?
A: 보상판매상품과 LK-7300 FHD Smart상품은 렌즈필터와 AV케이블이 호환되지 않습니다
    LK-7300 FHD Smart 상품을 제외한 루카스블랙박스 제품은 호환이 가능합니다.

Q: OBD II를 포함한 주문옵션 선택 시 보조배터리도 함께 사용이 가능한가요?
A: 보조배터리는 OBD II장치와 함께 사용이 불가합니다. 기본형(A타입) 또는 GPS내장형
    (B타입) 선택 시 보조배터리와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