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게시글 검색
루카스 블랙박스 LK-V975 Plus 보도자료 입니다.
루카스
2016-03-23 09:07:42

최고의 기술과 운전자의 요구가 결합한 완전체 블랙박스

<루카스 LK-V975 Plus>

 

 

 루카스 블랙박스란 브랜드로 대한민국 운전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주)큐알온텍. 이번에 <루카스 LK-V975 Plus>를 내놓으면서 또다시 모든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06년부터 지금까지 1세대 블랙박스 개발 및 제조 기업으로 쌓아온 최고의 기술력과 노하우에, 열린 마인드로 실제 운전자들과 소통하며 알게 된 운전자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시켜 완전체 블랙박스를 탄생시킨 것이다.

 

 <루카스 LK-V975 Plus>는 오픈마켓인 G마켓(해당 URL: http://gmkt.kr/gupy7N)을 통해 3월 23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무료 출장 장착을 지원하면서도 239,0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선착순 500대 한정으로 실제 판매가 7만원 상당의 대용량 SD메모리카드 64G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고사양 블랙박스를 최고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블랙박스를 선택할 때 가장 고민되는 부분은 뭐니 뭐니 해도 화질이다. 특히 많은 운전자들이 우려하는 부분은 야간 영상 품질이다. 고화질의 블랙박스일지라도 야간에는 영상을 식별할 수 없는 제품이 대다수라서, 비싸게 산 블랙박스가 무용지물이 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런데 루카스 블랙박스의 이번 신제품은 그 문제를 말끔히 해결하였다. 전후방 모두 1920*1080p의 Full-HD의 깨끗한 영상을 담아내고, 특히 Sony Exmor R 센서를 사용하여 야간 저조도 상황의 영상 품질은 여타 블랙박스와 비교가 안 될 만큼 뛰어난 인식률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각종 기능들을 추가하여 운전자의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대표적인 것은 메모리카드의 포맷이다. 기존 블랙박스들은 영상 누락을 방지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메모리 카드를 포맷하는 등 관리를 해주어야 했지만, 이번 신제품에는 포맷프리 기술을 적용하여 운전자가 메모리 카드를 관리하지 않아도 안정적으로 녹화할 수 있다.

 또한 루카스 블랙박스만의 대표적인 기능을 적용하여 여타 블랙박스에선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최대 1TB(1024GB)까지 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별도의 관리 없이 고화질 영상을 오랫동안 보관하기 바라는 운전자들의 바람을 실현시킨 것이다.

 

 이밖에도 멀티 부팅 스위치를 통해 편리한 전원조작, 다양한 다국어 음성 언어 지원, 별도의 추가 작업이 필요치 않는 일체형 GPS 등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갖추고 있어서, 누구라 할 것 없이 이번 신제품의 매력에 빠져들기에 충분하다.

 

 <루카스 LK-V975 Plus>는 격이 다른 최상의 화질과 최고의 편의기능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벌써부터 운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신 사양의 새로운 블랙박스를 거품이 없는 합리적인 가격인 239,000원에 살 수 있는 것이다. 더구나 출시 기념으로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대용량 SD메모리카드 64G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기 때문에, 봄철 나들이를 위해 블랙박스를 장만하려는 운전자들에게는 선물과도 같은 절호의 기회라고 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오직 인터넷 오픈마켓인 G마켓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루카스 블랙박스로 운전자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주)큐알온텍의 김종옥 대표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루카스 LK-V975 Plus는 최고의 기술력에 운전자의 의견을 더한, 최고의 콜라브레이션으로 탄생한 완전체 블랙박스다."며, 제품의 품질에 큰 자신감을 표현했다.